맛도 두배! 양도 두배! 기쁨도 두배!
 
호식이 소개
CEO 인사말

CEO 인사말

대표 이미지

상생과 사회적 책임 경영의 길은 언제나 고객의 가정을 향합니다.

업계 최초로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 치킨’을 제공하며 등장한 호식이두마리치킨.
국제적 한류 자산이 된 ‘치맥 문화’의 명맥을 호기롭게 잇고 있는 호식이두마리치킨.
이처럼 트렌드를 선도해온 저희 호식이두마리치킨이 국내 1,000호점 개설과 해외 시장 진출에 다다르며 대표적인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 여러분 덕분이었습니다.
오랜 시간 호식이두마리치킨과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처럼 고객의 관심이 기업 성장의 양분이 된 가운데 한편으로는 이런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가맹점 • 가맹본부 동반성장이라는 ‘상생 이념’을 뿌리내리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우리 이웃들에게 ‘사회적 책임’을 다해온 것도 그 간의 역사를 일군 가치가 아니었을까. 그렇기 때문에 저부터 매사에 “가맹점주님의 행복으로 고객감동을 추구하며,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기업” 이라는 경영 이념을 상기하며 살아 숨쉬는 실천 방침을 만들어 가겠다고 다짐하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 호식이두마리치킨이 향후에도 상생 • 책임이라는 이정표를 따라 바르게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걸어가는 그길이 언제나 고객의 가정으로 향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대표 이명재

TOP